메이플스토리 5차 전직 아케인 스톤

기다리는 시간이 긴 걸로 악명이 높죠 어렵진 않은데 참 귀찮습니다

그래도 예전에는 2시간 각인/8시간 휴식/2시간 각인/8시간 휴식/2시간 각인

총 22시간이었는데 휴식이 각각 4시간으로 줄어 하루 안에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스테리아 호라이즌 위치 리뷰입니다




상단 근처라고만 말해주는데 정확히 말하면


타락한 세계수 : 상단 왼쪽 줄기


에 있습니다



여기로 가면 있습니다 금방 끝나겠네요



ㅎ...ㅎ.................ㅎㅎㅎㅎ........

몰랐는데 얘네들 언데드화를 거네요

가실때 조심하세요....



여차저차해서 다시 왔습니다

마스테리아 호라이즌으로 가는중



마스테리아의 아케인스톤까지 모아서 2시간 각인 시작했습니다 ㅠㅠ

5차전직 내일 아침에나 끝나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