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를 하다보면

소멸 억제제, 망각 억제제, 안식 억제제

제나에게 전달해줘야 하는 퀘스트가 종종 나오곤 합니다



참고로 망각 억제제는 망각의 호수에서 나오는 기쁨,분노,슬픔,즐거움의 에르다스

소멸 억제제는 소멸의 화염지대에서 나오는 암석,화염,강인한 영혼의 에르다스

안식 억제제는 안식의 동굴에서 나오는 안식의 에르다스, 에르다스의 등불을 잡으면 됩니다



위치는 항상 고정되어 있으니 이쪽으로 가면 됩니다!



망각 억제제는

풍화된 분노와 슬픔의 땅 으로 가서 제가 서있는 위치로 가면 제나가 있습니다

(퀘스트를 받았을때만 보입니다)

분노의 에르다스가 나오는 맵의 왼쪽 상단에서 포탈 타시면 됩니다



소멸 억제제는 화염의 영토에 있는 제나에게 주면 됩니다

항상 이 위치에 있습니다



안식 억제제는 동굴 아래쪽의 제가 있는 위치에

항상 제나가 있습니다

(제가 멍청하게 퀘스트를 클리어 하고 스샷을 찍었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제나는 항상 같은위치에 있으니까

외워두는게 편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