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저그 3번째 캠페인 켈-모리안 조합 입니다



기지 건설 하면서 시작하는 캠페인은 오래걸려서 귀찮습니다..




일단 여기부터 부숩시다



미네랄 10000을 캐야합니다

이 캠페인은 맵 자체도 넓고 미네랄이 많아서 사실 아낄필요는 없습니다

병력 뽑을만큼 뽑아주면서 길게길게 보는게 더 쉬울거같습니다

저처럼 아끼면서 플레이하면 더 힘듭니다...



사실 본진이랑 여기 멀티 1개만 먹어도 미네랄 1만 넘습니다



네 일단 멀티 먹을게요



커맨드 먹으면 다음판에 쓸 수 있다니 일단 자신있게 가보지만

다 털렸습니다

탱크 극혐



으어어 살려줘



멀티 견제가 생각보다 빡세게 들어옵니다



아 더 가까운데도 있었군요



탱크는 가디언으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디바우러는 없네요




앗 미...ㅊ......



후후 멍청이들



여기 커맨드 빨리 먹고 뜨겠습니다



커맨드 불은 질러놨는데

잠깐 물뜨러 갔다온 사이에 레이스에 다잡혔네요



어이고 뭔 베틀까지... 본진이 밀렸습니다



퀸으로 빨리 가서 먹었슴다

본진에 점점더 많이 오네요



아끼면서 플레이 하다가 진짜 질 뻔 했네요

병력 뽑을꺼 다 뽑아가고 업글 다 해가면서 플레이하는게

훨씬 마음 편할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