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브루드워 저그 4번째 캠페인 코랄의 해방입니다



전판에 얻었던 미네랄 1만이랑



감염시킨 커맨드 센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개만 감염했는데 5개나 줬네요

이 맵에 벙커랑 성큰이 꽤 많아서 잘 쓰면 유용할거 같긴한데.. 귀찮아서 안썼습니다



저그랑 테란이 동시에 공격을 옵니다..

세상에 이런 혼종이



마린+디파일러 조합

엥 이거 완전 똥조합 아니냐



돈이 많아서 그랬는지 병력이 금방모이네요 3부대로 고고



꽤 많이 밀어냈다 생각했는데

미니맵이 엄청 넓네요..



방3업 울트라의 기적같은 몸빵



한참 부순거 같은데 아직도 미니맵 절반이 어둡네요 ㄷㄷ



얘네는 럴커도 씁니다

난 안되던데



으 징글징글...

7부대입니다



테란유저였으면 진짜 죽고싶었을듯



야 시원하다



저 좋은 퀸으로 인스네어만 주구장창 뿌려댑니다



흰색도 있네요



흰색 3분만에 퇴장



울트라는 시즈탱크도 그냥 잡네요



여기가 마지막인거 같습니다



돈이 많아서 그랬는지 꽤나 시원하게 플레이 했던 판입니다 25분 걸렸네요


코랄의 해방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