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브루드워 저그 9번째 캠페인 응보 입니다



시작부터 모든 테크가 다 올라가 있습니다

시간은 30분밖에 안주네요,,,(실제 시간으로 20분 근처)

저렇게 시간이 흐르니까 괜히 마음이 급해집니다



아마 이걸 부수면 되는거 같네요



멀티 먹으려고 주변을 둘러봤는데

엥 테란도 있네요?



위에도 테란이..... 멀티먹으려면 싸워야 되는걸까요



프로토스까지 가는 육로를 찾으려 했는데 마땅치 않네요




일단 가디언으로 툭툭치다가

시간이 생각보다 빨리가서 테란 공략은 아예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방어가 허술하네요



으어어 뭐야



본진에서만 미네랄, 가스를 캤는데도 어느정도 모이긴 하네요...

11분 까지 모으고 공격하면 될거 같습니다

(下편에서 계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