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저그 마지막 캠페인인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어렵고 오래걸렸나 했는데

끝이 아니였네요


이번판 정말 어려웠습니다 ㅠㅠ 플레이 타임만 70분이 넘었네요

사진이 많아 3번에 나눠 올리겠습니다



꽤나 비루한 시작

프로토스를 주는데 2게이트,아카이브만 있어서 터지기라도 하면.. 게임 못이깁니다 ㅠㅠ



가까운데 멀티가 있네요

미네랄이...3개밖에 없냐 왜



그래도 333업 시켜줬네요



이번판은 저그랑 싸우는건가 봅니다



했는데 아니네요

저그랑 테란 조합이라니 으............

여기 멀티가 있네요



여기도 있군요



여기부터 치겠습니다 위에는 시즈탱크가 있어서 성가실거 같네요

일단 2부대 보냈는데

깔끔하게 털렸습니다



가디언이 좋겠죠



어????/헐??????/안돼 오지마



디바우러 공속이 너ㅓㅓㅓㅓㅓ무 느려서 못써먹겠네요...



가디언,디바우러 조합도 처참히 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