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8번째 켐페인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



이쪽으로 드랍해보겠습니다



아...진짜 귀찮다 이거



태우는것도 일이네요



고고고



다 내리고 보니 여기도 섬이네요 ....(짜증대폭발)

이레디에잇 덕분에 오버로드도 많이 죽었습니다



아직 미니맵 많이 남았는데



테란+저그 조합 너무 사기



끝나가는것 같네요



마지막 기지입니다



혹시나 해서 히드라로 터트려봤는데 역시 다시 부활하네요



이왕이면 다 죽이고 싶어서 black sheep wall



이제 미니맵엔 이놈밖에 없습니다



니놈땜에 진짜 개고생했다



죽였더니 갑자기 화면이 바뀝니다



아 정말 힘들었네요 ㅠㅠㅠ

총 72분 걸렸습니다

그냥 가디언+디바우러 조합으로 밀어 붙였으면 좀 나았을까요?


어쨌든 8번째 캠페인 끝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