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 간단, 사악 !


혼돈, 파괴, 망가 !



엥.. 시작이 너무 비루한거 아니요 의사양반



영웅있는 캠페인은 얘네 신경쓰면서 해야되서 참 ... 귀찮습니다



이쪽 비컨에 넣으면 되나봅니다



오 엄청 가까운데 멀티가 있네요

근데 미네랄이 왜 4개밖에..



위에는 미네랄만 많네요

어쨌든 멀티 개꿀 ㅎㅎ



오프닝에서 뭔소린가 했더니 뮤탈/스컬지를 아예 뽑을 수가 없네요



어쨌든 멀티부터 ㅎㅎ



오버로드의 드랍도 개발이 안됩니다



아래 멀티도...



근데 퀸은 왜 되는걸까요?



근데 견제가 들어왔습니다...

우주 쓰레기 스카웃으로 견제 오니 짜증이 3배로 나네요



고급유닛을 못뽑으니 인구수에 비해 몹이 너무 많습니당



부대 지정하는 중 리버...ㄷㄷ 가 왔습니다

히드라 저글링이 대다수인데 악수였을까요



10부대가 넘습니다.....세상에 인구수는 저거밖에 안되는데

나머지는 그냥 어택땅으로 고고..



병력이 너무 많아서 어택땅으로 계속 가는중



듀란을 넣으면 비컨색이 보라색으로 바뀝니다



두번쨰도 내꺼



기지 부수는 시간보다 이동시간이 훨씬 더 걸립니다



리버가 있지만 병력이 너무많아서 ㅎㅎ



각 비컨마다 다 연결되어 있는게 아니라 이동시간이 무척 깁니다

(6시 3시 1시 9시 11시 순서로 부셨습니다..)



여기가 마지막

적 병력은 진짜 별로 없네요



이게 끝!



갑자기 미니맵이 밝아지더니...



펑!



퍼펑!


다음이 마지막 캠페인인가요?

스타1 7번째 저그 캠페인 마무리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