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1 캠페인 6번째 군단의 분노 입니다

이번화는 대화가 적어서 게임 스샷을 많이 찍을 수 있었네요



시작하자마자 흠씬 두들겨 맞습니다



레어있는거 보니 여기가 본진인듯 하네요(여기선 안보이지만 위에 있어요)



야 너네 그만쳐들어와



본진 빼고 다 부술려고?



줬다 뺐는게 어딨냐



그래도 오버로드만 잔뜩 남았네요...

럴커가 종종보이는데 뮤탈/가디언으로 끝내보겠습니다



아 세상에 게다가 섬맵이네요

더더욱 뮤탈 가야겠습니다




네 뭐 그렇다고 합니다

쟤네 30명만 죽이면 게임 끝납니다(저그 본진 다 밀 필요 없음)



긴 게임이 되겠네요



아니 너네 내 멀티 왜먹냐



화나서 일단 뮤탈 뽑히는대로 바로 러쉬



발전이 안되있어서 가볍게 먹었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아래쪽도..



가디언이 진짜 쌔네요 위쪽도 바로 밀어버리깅



돈이 쭉쭉쌓이네요


]


4부대입니다

이정도면 끝낼수 있겠죠



라고 생각하자마자 플레이그 맞았습니다.......................................................

주모! 여기 게임 5분 추가요



엥 스웜까지..

뮤탈이 악수였을까



피 차는거 기다리다 보니 6부대까지 늘어났습니다



ㄱㄱ



그 와중에 견제오네

너네 기지 다터져 가는데



가디언 2부대랑 디바우러 1부대만 있었어도 게임 끝났겠네요

뮤탈 꽤 약하군요..


쉽지만 오래걸렸던 판...

30분걸렸네요


스타1 6번째 캠페인 끝


+ Recent posts